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노래모음 추억의 7080노래

겨울노래모음 추억의 7080노래♬

반가워요^^ 요즘 날씨가 정말 너무 너무 추운데요. 한동안은 한파가 항상되어 진다고 하네요. 다음주 수요일정도부터 날씨가 약간씩 풀릴거라고 하던데 물론 겨울은 겨울이기도 한대요!! 올해는 다소 따듯한 겨울이다 생각하였는데 금방 갑자기 한파가 몰려 오기도 하네요^^

겨울노래모음

이번엔 겨울한다면 생각이 나는 노래들을 한번 준비해보았어요. 준비해본 노래들은 전부 10노래인데요. 7080세대분들이 좋아하게 될만한 흘러간시절의 노래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겨울이기는 하지만 아래 노래들을 들어보고 있다 보면 마음만큼은 따듯해지는 기분인데요. 담아져져있는 노래는 그 겨울의 찻집, 겨울 바다, 겨울비는 내리고등 겨울한다면 생각이 나는 분위기 좋은 노래 곡들이기도 한데요. 잊고 지냈던 흘러간시절의 노래들인데요.

겨울노래모음

오늘 노래천국 블로그를 방문한 분들도 즐거운 음아감상을 하셨으시면 좋겠습니다. 아래 준비해드린 겨울노래모음 연속듣기는 Youtube 출처 랍니다. 최고로 좋은 히트한 노래들로만 구성이 잘되어있어요? 약 40분간 재생이 되는것 같습니다. 가슴 따듯해지는 노래들 지금바로감상하시기바랍니다.

감동적인 노래 곡들이 전부포함되어 있네요. 방문자분들도 이번엔 그리운 겨울노래모음들 전부 들어보시기를 해보시면서 즐거운하루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