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이브 미워도다시한번 듣기

어서오세요! 오늘도 소개를 해드려 볼까 하는데요. 뮤직엔진에서 이번 시간에 안내를 해볼 노래는 바이브 미워도또 한번인데요.

바이브 미워도다시한번

바이브의 명노래들중에서 추천해드려볼만한 노래에요. 준비해본 미워도한번 다시은 바이브 데뷰앨범 1집 'Afterglow'에 수록된 히트한 노래들이었네요. 정규 1집 앨범은 2002년에 발표하였어요.

바이브 미워도다시한번

바이브 팬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기존엔 바이브는 3인조 그룹이었죠. 윤민수씨와 류재현씨 그리고 랩과 작사를 담당하셨던 유성규씨까지 이러한 식으로 3인조 그룹이었다가 유성규씨는 2005년 1월에 탈퇴를 하여 바이브는 3집부터 2인 체제로 활동을 하였죠.

바이브 미워도다시한번

준비해드린 바이브 미워도한번 다시이 발표된지 벌써 13년이나 흘러간 노래 입니다. 어떻게 보면 근래 들어보아도 이러한 방법으로 좋은지 정말 예전 노래중에 대표히트곡들이 참많기도 합니다.

바이브 미워도다시한번

가사도 너무 좋고.. 지난 히트를 추억하게 만드는 노래에요. 매일매일 들어보아도질리지 않는 노래!! 바이브 노래 워낙에 명곡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정말 제가 좋아하는 미워도또한번!

바이브 미워도다시한번

13년이 흘러간 노래라 이노래들을 잘 모르셨던 분들도 그전에 아빠어디가에서 후가 불러서 또 한번 유명해지게 되기도 했었어요. 저도 노래방에가면 때때로 불러보는 노래에요. 정말 분위기있어요^^

준비를 해본 오늘의 노래인 바이브 미워도다시한번 신나게 감상하시고 나서 노래에 얽힌 사연이 다들 있으실거 같아요^^ 노래들으며 얽힌 추억이 있다면 떠올려보면서 감상하는것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