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나는 트로트 히트곡 모음듣기

신나는 트로트 히트곡 모음듣기

하루한곡 블로그에요 이번엔 한곡이 아닌 여러곡 모음으로 준비해 보았는데요. 최근에 들어보기 좋은 신나고 흥겨운 트로트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준비를 해본 모음을 통하여 신나는 노래를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신나는 트로트 히트곡
신나는 트로트 히트곡

요즘엔 신나는 트로트노래 곡들이 엄청 많은듯 한데요 트로트도 어느정도 젊어진것 같습니다. 장윤정씨를 비롯한 홍진영씨등 신세대 트로트 가수들의 대거 등장으로 젊어지고 세련되어진 느낌이 들디고 합니다.

신나는 트로트 히트곡
신나는 트로트 히트곡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지 이제 트로트, 성인가요 하게 된다면 중장년층들만 찾는 노래장르에서 이제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고 있는 음악장르가 되어지고있는것 같네요. 방문 하신 분들도 오늘 안내해 드리는 모음을 통해 모두 대표곡 노래들을 들어보아요.

신나는 트로트 히트곡
신나는 트로트 히트곡

감상을 지금 해보고있는데 당연히 무척이나 들어보시기에 좋은노래들이 많으시기도 해서 참 반갑기도하겠죠. 아래 준비한 모음은 히트곡 50곡이 전부 모아있는 모음이에요. 최신 인기 성인가요차트를 기준으로 만들어진 노래모음입니다.

시간이 괜찮으신 분들은 모두 자동으로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니 1위부터 50위까지 모두 들어보면 좋을듯하네요.

위에 모음도 그렇고 아래 모음도 그렇고 전부 요즘 인기가 있는 순위 1위부터 50위까지의 모음집 인데요. 약간씩 순위가 다르네요.

그로 인해 왼쪽상단에 보시면 재생목록이 표시가 되어지니 확인하면서 마음에 드는 모음으로 들으면 좋을것 같네요. 그럼 준비한 포스팅은 이젠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 보시기 희망하면서 준비한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은 마쳐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