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나는 팝송 추천 연속듣기<베스트45곡>

신나는 팝송 추천 연속듣기<베스트45곡> 어서오세요. 스마일 뮤직에서 다음은 가요가 아닌 오랜만에 팝송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다음은 정말 추천할만한 신나는 팝송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45곡으로 구성되어져 있죠. 정말 한곡 한곡 추천해보고 싶은 노래들이 가득 합니다. 신이나는 노래가 들어 보고 싶으셨 다면 정말 추천합니다!! 이시간에 준비해본 팝송 모음은 팝송에 대해서 잘 몰라도 들어 보기에 아무런 불편이 없죠. 워낙에 국내에서도 많이 들어볼수 있던 노래들이라 거부감 없이 감상 하실 수 있을거 같긴 한데요.

신나는 팝송 추천

딱 들어보시면 아!! 이노래!! 이런생각이 드실 거에요. 각각 노래들을 찾아 듣지 않았어도. CF나 국내 예능같은 프로그램에서 많이 나왔던 노래 곡들이기도해서 매우 친숙하게 느껴지네요!! 요번에 준비해본 신나는 팝송 노래모음은 총 45곡인데요!!

신나는 팝송 추천

팝송 모음중에는 전설 퀸의 노래모음부터 해서 최근 정말 인기 있는 브루노마스까지 노래의 발표년도들도 참 다양 한데요. 역시 흥이나는 노래는 팝송이 좋은거 같네요!! 총 45곡인데 듣다보게되면 4시간? 정도 소요되는거 같더라고요.

신나는 팝송 추천

두번정도 다시 듣다보니 퇴근시간이더라구요^^; 그럼, 아래는 오늘 준비한 신나는 팝송 모음의 재생목록들이에요. 팝송모음 수록곡 Kelly Clarkson - Stronger (What Doesn't Kill You) / Adam Lambert - If I Had You (Official Video) / Bruno Mars - Locked Out Of Heaven [OFFICIAL VIDEO] / Paramore: Misery Business  / Avril Lavigne - What The Hell / Lucky Strike - Maroon 5 / Maroon 5 - Payphone (Lyrics) ft. Wiz Khalifa / Carly Rae Jepsen - Call Me Maybe / Moves Like Jagger - Maroon 5 featuring Christina Aguilera / Bruno Mars Just The Way You Are Lyrics On Screen HQ HD NEW SINGLE 2010 / Adele - Rolling in the Deep / [HD/HQ] Simple Plan - Take My Hand / Justin Bieber - Baby ft. Ludacris / Queen - Don't Stop Me Now (Official Video) / Ke$ha - TiK ToK /

신나는 팝송 추천

Maroon 5 - This Love / Taylor Swift - You Belong With Me / Green Day basket case lyrics / Boys Like Girls - The Great Escape / Twin Forks - Cross My Mind [lyric video] / Flo Rida - Whistle [Official Video] / Bruno Mars - Runaway Baby (WITH LYRICS) / Bruno Mars ft. JahronB - Gold (Prod. by Benny Blanco) (2011) / Bruno Mars - The Lazy Song [ALTERNATE OFFICIAL VIDEO] / Count On Me - Bruno Mars / Bruno Mars - Marry You (FULL SONG) / Jason Mraz - I'm Yours Lyrics / Owl City & Carly Rae Jepsen - Good Time / One Direction - What Makes You Beautiful / One Direction - Live While We're Young /

신나는 팝송 추천

Cody Simpson - 'La Da Dee' Music Video for CLOUDY WITH A CHANCE OF MEATBALLS 2 / Usher - Scream (Filmed at FUERZA BRUTA NYC SHOW) / P!nk - So What / P!nk - Blow Me (One Last Kiss) / Jessie J - Domino / Queen - I Was Born To Love You (2004 video) / Craig David - Insomnia (Official Music Video) / Make it shine- Victoria Justice (With Lyrics) / Beyonce - Crazy In Love ft. JAY Z / I Love It Lyrics - Icona Pop / Maroon 5 - One More Night (Lyric Video) / Pitbull - Timber ft. Ke$ha / Maroon 5 - Animals (Lyric Video) / Avril Lavigne - Sk8er boi (Lyrics) / Taylor Swift - Shake It Off 신나는팝송 연속듣기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신나는 팝송 모음! 정말 추천드리구요!!

신나는 팝송 추천

웬지 스트레스 받았을때 이번 시간에 준비한 노래들 모두 들어주시면 어느정도는 풀릴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 노래 곡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