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혜은이 열정 대표곡 가사와함께 노래듣기

혜은이 열정 히트곡 가사도 같안내하는 이노래 들어보시기 여러분 반갑습니다. 노래사랑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7080 그시절의 여성싱어 이십니다. 혜은이 씨의 명곡을 포스팅해드려볼까 하게되는데요.

혜은이 열정

히트한 노래들이라면 방문자님들은 어떤 노래가 떠오르나요!? 워낙에 메인곡 대표 노래들이 많으시긴 다만 저는 열정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납니다. 빠른 멜로디에 가사도 좋기 때문에 근래 들어도 촌스럽지 않고 듣기 좋더라고요. 그러하기 때문에인지 열정은 후배 가수들에게 리메이크되어지기도 하였던 노래 이기도 한대요.

그렇기 때문에 때때로은 한 번씩 들어보고 싶으신 생각이 듭니다. 7080 하게 된다면 혜은이 씨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열정은 오늘 포스팅하면서 다시한번 들어도 정말 최고의 곡인 거 같은생각이 드네요. 열정은 1985년에 발표한 16집 앨범에 수록된 곡입니다. 이 앨범에는 또 단일의 히트곡인 파란 나라도 있답니다.

혜은이 열정

혜은이 씨는 가수이면서 연기자,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 방송인 등 참 다재다능하신 분이신데요. 1970년대에는 당대 최고의 여자 연예인이 찍는다는 화장품 CF 모델도 하였었죠. 이젠 혜은이 열정 노래 듣기를 해보실까요.

혜은이 열정

1986년도 라이브 비디오을 준비하고자 했는데 링크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일반 비디오으로 준비해보았는데요. 하단 준비한 열정 가사도 함께 감상해주면 더더욱 좋은 것같네요.

혜은이 열정

열정 가사 안갯속에서 나는 울었어외로워서 한참을 울었어 사랑하고 싶어서 사랑받으시고 싶어서 들판에서 서 나는 울었어외로워서 한참을 울었어 사랑하고 싶어서 사랑받으시고 싶어서 만나서 차 마시는 그러한 사랑 아니야 전화로 이야기하고 있는 그러한 사랑 아니야

혜은이 열정
혜은이 열정

웃으며 안녕하는 그러한 사랑 아니야 가슴 터질 듯 열망하는 사랑 사랑 때문에 목숨 거는 사랑함께서 있지 못하는다면 참을 수 없고 보시고 싶을 때 못 보면 눈멀게 하는 활화산처럼 터져 오르는 그러한 사랑 그러한 사랑 어둠 속에 나는 울었어외로워서 한참을 울었어

사랑하고 싶어서 사랑받고 싶어서 만나서 차 마시는 그러한 사랑 아니야 전화로 이야기하고있는 그러한 사랑 아니야 웃으며 안녕하고있는 그러한 사랑 아니야 가슴 터질 듯 열망하고있는 사랑 사랑 때문에 목숨 거는 사랑같이 있지 못하면 참을 수 없고 보고 싶을 때 못 보면 눈멀게 하고있는 활화산처럼 터져 오르는 그러한 사랑 그러한 사랑 어둠 속에서 나는 울었어외로워서 한참을 울었어 사랑하고 싶어서 사랑받고 싶어서 열정 Youtube 노래 들어보기

이번 시간에 소개한 혜은이 씨의 타이틀노래인 열정입니다.열정 즐겁게 감상하시고 일요일 남은 시간 편안한 시간 되시기 바라요.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좋은 노래와 주제로 찾아 뵙도록 할께요.

[VIEW]2022-05-29 18;21;57_들국화 사랑한 후에 - 동영상2개 동일